チケットが確認できない場合
1.ログイン先のアカウントがお申込み時にご使用されたものと違う可能性がございます。
>必ずチケット申込み時に使用されたものと同じアカウントで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
2.お支払いが完了してない可能性がございます。
>購入履歴のページからご確認をお願いします。
티켓 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1.고객님의 어카운트가 구입시 사용하신 어카운트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다시한번 어카운트를 확인해주세요.
>반드시 티켓을 구입하실때 사용하신 동일 어카운트로 로그인해주세요.
2.결제완료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구입 이력 페이지를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만약, 결제 후에도 티켓이 표시가 되지 않을경우는 대단히 죄송하지만 아래의 메일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cs.fclive@gmail.com (한국어 대응 가능합니다.)